SPEAK365 에서는 한 아이의 가능성을 찾아
자신의 꿈을 실현 시키는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.
Phonics 1 | Phonics 2 | ||
---|---|---|---|
1 | b and v | 1 | ae |
2 | f and p | 2 | e |
3 | s and c | 3 | i |
4 | g and k | 4 | ar |
5 | s and z | 5 | 3: |
6 | l and r | 6 | i: |
7 | ch and sh | 7 | a |
8 | bl and br | 8 | ɔ: |
9 | fl and fr | 9 | ᘮ |
10 | dʒ and ʒ | 10 | u: |
Subject | Grammar | Unit |
---|---|---|
1 | Things in the classroom | a,an |
2 | Places in School | Noun |
3 | School Subjects | School subjects |
4 | My Classmates | Be-verb |
5 | My Teacher | Subject Pronouns |
6 | Hobbies | Be-verb Questions |
7 | Sports and Leisure | Adjectives/Be-verb Questions |
8 | Music and Movies | Possessive Pronous |
9 | Pets | Singular/Plural |
10 | Recreational Park | This/That |
11 | My Friends | These and Those |
12 | Activities with Friends | Present simple Verb+s,-es,-ies |
13 | Introducing My Family | Who-questions |
14 | Family Activities | What-questions |
15 | Family events | What-questions |
16 | Taste of Food | has/have |
17 | Fruits | Prepositions |
18 | Vegetables | Prepositions |
19 | Drinks | Where-prepositions |
20 | Snacks and Desserts | Present Continuous |
Kid's Talk 1 | Kid's Talk 2 | ||
---|---|---|---|
1 | Introducing My self | 1 | Enjoy Vegetables |
2 | My Hobby | 2 | Korean Food |
3 | My Family | 3 | E-Mart |
4 | In the Morning | 4 | Family Restaurant |
5 | My Best Friend | 5 | Last Summer |
6 | My Teacher | 6 | Lake Park |
7 | Birthday Party | 7 | Favorite Sport |
8 | My Pet | 8 | House Cleaning |
9 | Sports Day | 9 | Snack Party |
10 | My House | 10 | Cooking for Mom |
11 | Children's Day | 11 | Making up with friends |
12 | My sick Day | 12 | Mom's Birthday |
13 | Library | 13 | School Picnic |
14 | Seeing a movie | 14 | Running Errands |
15 | My Cell phone | 15 | My Secret Crush |
Level | 단계별 특징 | 성취 정도 |
---|---|---|
1 |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주위 환경 즉, 가족, 학교, 이웃에 대한 이야기를 영어로 말할 수 있 기본적인 의사 소통 능력 배양. 흥미로운 주제를 통해 풍부한 어휘 확장. 언어의 4대 영역에 대한 고른 발달을 통해 일상적인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는 수준의 능력 배양 | TOEIC SPEAKING 3~4급 |
2 | ||
3 | 확장된 생활영역에서의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킴. 충분히 익히고 말한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유창성 발달.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토론이 가능하며, 본격적인 에세이 쓰기 가능 | TOEIC SPEAKING 4~5급 |
4 | ||
5 | 감정 및 생각의 자유로운 표현과 글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고급수준의 영어구사력 완성. 의사소통에 있어 영어식 사고 및 논리 전개 능력 향상 | TOEIC SPEAKING 5~6급 |
6 |
1 | 대상 | 영어회화와 에세이 영작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초등 6학년~중등 3학년 |
2 | 학습목표 | 다양한 주제에 대한 어휘와 문장구조를 익히고 그것을 본인의 것으로 체화 하여 Writing 뿐만 아니라 Oral Presentation 능력까지 향상시키도록 함 |
3 | 학습방법 | 일주일에 한 가지 주제의 에세이를 완성하며, 화상수업시간과 영작노트를 통해 두 번의 첨삭 후 최종본을 Paper에 직접 Writing하도록 지도하여 학생만의 포트폴리오를 쌓아갈 수 있도록 함 |
4 | 학습효과 | 중,고등학교 수행평가 대비, 공인인증시험 Speaking & Writing Test 대비 |
5 | 수강과정 | 1unit x 주2회 x 30분 |
6 | 추천학습Flow |
|
텝스 시험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에게 단기간동안 체계적인 시험공부와 문제유형 파악을 유도하는 과정